posted by 귀염둥이채원 2019. 7. 27. 00:47


그것이 알고싶다[1178회] 아내의 비밀과 거짓말 

- 고유정은 왜 살인범이 되었나?


고유영 체포 영상

고유정 현남편 의붓아들 사건 진실

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

고유정 사건 집중 분석


27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

김상중은 고유정 편 녹화를 마치고 

"다뤘던 사건 중 가장 충격적"이라며 

한동안 대기실을 떠나지 

못한 것으로 전해졌다.


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 

고유정 편 제작을 위해 

고유정의 현 남편을 고유정과 

함께 살던 집에서 만났다.


제작진에 따르면 고유정은 

귀신을 쫓는다는 목적으로 

팥과 소금을 가방에 넣고 다녔다. 


집 안에는 의붓아들이 사망할 

당시 누워있던 침대와 

혈흔도 남아 있었다.


전 남편 살해를 인정한 

고유정은 의붓아들은 

죽이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. 


하지만 현 남편은 아들 사망 사건과 

관련해 "당시에는 몰랐지만 

돌이켜보면 모든 게 고유정의 

계획 같다"고 말했다. 


그는 "아들 사망 전날 밤 

고유정과 차를 마시고 

깊은 잠에 들었던 것으로 

보아 자신도 졸피뎀을 

먹은 게 아닌지 의심된다"

고 주장했습니다. 


제작진은 잠복 중이던 

경찰이 고유정을 체포할 

당시 모습이 찍힌 영상을 

구했다고 전했다. 


제작진에 따르면 체포 당시 

고유정은 손에 붕대를 감고 

쓰레기를 버리다 

"살인죄로 긴급 체포하겠다"는 

경찰의 말에 

"왜요? 제가 다 안 했는데…"라는 

대답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.



'그것이 알고 싶다'는 

전 국민을 충격에 빠트린 

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통해 

엽기적인 범행 속에 감춰진 

고유정의 진짜 모습은 

무엇이지 조명한다. 


또한 그가 살인을 저지른 

범행동기가 무엇인지 

집중적으로 파헤친다. 


7월 27일 밤 11시10분 

그것이 알고싶다[1178회] 아내의 비밀과 거짓말 

- 고유정은 왜 살인범이 되었나?